본문 바로가기
식당

[2023. 6. 19.] 샤브샤브 무한리필 샤브향 서면점

by 덕민강 2023. 10. 21.
반응형

 

샤브샤브 유행이 지나는 바람에 식당들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서면에 아직 샤브샤브 무한리필집이 존재하는 것을 보고 갈수밖에 없었다.

 

 

 

간만에 샤브샤브 무한리필집에 간 만큼 내 주종목인 청경채와 배추 다 조져버리겠다.

 

물론 이 곳은 야채뿐만 아니라 고기 그리고 다른 음식들도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 곳이지만

 

내눈에는 오직 청경채와 배추 뿐!!!

 

 
 

 

 

배고프니까 이것저것 담아왔는데, 여기 김치 볶음밥도 맛있었다.

 

 
 

 

고기는 한판에 대여섯점씩 담겨있는데 먹을만큼 가져다 먹으면 된다-

 

 
 

 

내가 좋아하는 배추와 청경채 투하~~~~

 

 
 

 

 

채소는 푹 익을수록 맛있으므로 가져오자마자 육수에 넣고 1차로 바글바글 끓으면 고기를 먹을만큼 넣고

 

라이스페이퍼에 싸먹거나 그냥 홀홀홀 먹었다.

 

오래간만에 청경채&배추 원 없이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