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와인] 아르헨티나 아스띠까 카베르네 소비뇽

by 덕민강 2023. 10. 19.
반응형

 

 

 

간만에 와인마실까?

 

이 한마디에 마트 주류코너를 n바퀴 결과 화사한 라벨링과 적당한 가격대(1~2만원)의 레드와인을 선택

 

 

아르헨티나 와인은 처음인것 같은데?

 

나같은 막입 기준에선 국가별로 맛의 차이가 나는지는 글쎄 ㅎㅎ

 

언젠가는 와인과 위스키에 대해 공부해보고 싶다.

 

 

오늘의 페어링은 남자친구가 첫도전한 돼지 등갈비

 

결과는 대성공!!!bbbb

 

비록 나의 오래된 압력밥솥을 태우긴 했지만 등갈비 육질은 야들야들했고,

 

양념은 잘 베어 끝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쪼로록-

 

까베르네 쇼비뇽이라서 그런지 탄닌감이 강하지 않아서 입안이 적당히 깔끔해져서

 

등갈비와 잘 어울리는 맛

 

대중적인 맛

 

 

 

 

오늘도 맛있게 짠-

 

등갈비 맛있었어요:-)

반응형